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천안시복지재단

전체메뉴

보도자료

대한적십자사 천안지구협의회 천안봉사회, 천안시복지재단 백미10kg 100포대 후원

분류 : 후원 작성일 : 2024-02-27조회수 : 46

대한적십자사 천안지구협의회 천안봉사회(회장 김혁중)27일 시장실에서 천안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백미10kg, 100포대를 천안시복지재단(이사장 이운형) 전달했다.

 

대한적십자사 천안지구협의회 천안봉사회는 1992년에 설립되어 약 70명의 회원들이 지역사회 봉사 및 사회복지 향상을 위해 사회공헌 활동을 성실하게 수행하고 있다. 특히 새로이 선출된 김혁중 회장은 현재 호서대학교(총장 강일구) 교수로 2022년 국토교통부 도로 미세먼지 저감기술 및 실증연구단단장으로 활동하며 국토교통부 장관상 수상 등 ESG 및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김혁중 회장은“2024년 회장으로 선출되면서 회원들과 함께 취약계층 이웃들을 위한 후원을 결정하였다.”, “앞으로도 지역 내 복지증진과 지역사회의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운형 천안시복지재단 이사장은대한적십자사 천안지구협의회 천안봉사회 김혁중 회장님 이하 회원분들의 후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취약계층 이웃들의 건강하고 맛있는 식단제공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사진 설명>

1. 대한적십자사 천안지구협의회 천안봉사회 김혁중 회장, 박상돈 천안, 천안시복지재단 이운형 이사장이 전달식 후 기념 촬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