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천안시복지재단

전체메뉴

보도자료

천안시복지재단/사단법인 천안YWCA,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분류 : 재단 작성일 : 2024-03-15조회수 : 32

사단법인 천안YWCA(회장 이혜경)와 천안시복지재단(이사장 이운형) 15일 지역사회 발전 기여와 상생 발전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천안YWCA 정책사업인 기후 생명 운동, 양성 평등운동, 청년/청소년운동, 평화 통일운동 관련 사항 ()천안시복지재단의 실천 사업인 복지사각지대 발굴, 기부생태계 조성을 통한 나눔문화 확산 업무협약 수행 간 윤리/인권 및 ESG경영실천 지역사회 발전과 기관의 성장을 위한 지역 네트워트 구축 등 상호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이혜경 ()천안YWCA 회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상호 간의 유대 강화와 지역사회 자원 연계망 구축을 통해 취약계층에 대한 다각적인 지원체계가 마련되어 지역사회의 복지향상과 복지발전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운형 천안시복지재단 이사장은체계적인 네트워크 구축에 따른 기관별 업무수행의 효율성을 높여 취약계층에게 최적의 복지서비스를 제공하여 삶의 질이 향상될 것이다, “본 재단도 지역사회의 복지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복지지원 사업을 적극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진 설명>

천안시복지지재단 이운형 이사장과 사단법인 천안YWCA 이혜경 회장 및 임직원들이 15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