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천안시복지재단

전체메뉴

보도자료

㈜호재메탈,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의 건강한 성장 지원을 위해 백미(1,080kg) 전달

분류 : 후원 작성일 : 2023-12-28조회수 : 816

㈜호재메탈,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의 건강한 성장 지원을 위해 백미(1,080kg) 전달

㈜호재메탈(대표 오창환)은 28일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의 건강한 성장 지원을 위해 백미 10kg, 108포(300만 원)를 천안시복지재단에 전달했다.

연말을 맞아 전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후원물품은 아동양육시설인 익선원에 지원되어 아동들의 건강한 먹거리로 제공될 예정이다.

㈜호재메탈 오창환 대표는“한창 성장기에 있는 아동·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에 밑거름이 되어주고자 직원들과 마음을 함께 했다”며“앞으로도 주변을 돌아보며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훈훈한 나눔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천안시복지재단 이운형 이사장은“아동·청소년들의 밝은 성장을 위해 십시일반 마음을 모아 희망을 선물해 주신 (주)호재메탈 오창환 대표님과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본 재단도 취약계층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희망과 사랑을 전달하는 가교의 역할을 잘 감당하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호재메탈은 지난 10월 아동 양육시설 기능보강과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지원을 위한 나눔을 시작으로 11월에는 조손가정 2가구에게 지정결연을 통해 사랑을 전하며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사진 설명>

1. ㈜호재메탈 오창환 대표와 임직원들이 지난 28일 백미를 전달하고 기념 촬영하고 있다.



첨부파일
호재메탈.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