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천안시복지재단

전체메뉴

보도자료

천안시복지재단, 천안지역 어린이집과 나눔문화 확산 활발히 추진

분류 : 후원 작성일 : 2023-12-29조회수 : 836

천안시복지재단, 천안지역 어린이집과 나눔문화 확산 활발히 추진

천안시복지재단(이사장 이운형)은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천안지역 어린이집과 연합하여 지역사회 나눔인성모금을 활발히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천안지역 소재 어린이집은 아동과 교사, 학부모가 뜻을 모아‘나눔 저금통’과‘아나바다 시장놀이 및 바자회’, ‘정기기부’, ‘물품기부’등 다양한 형태로 나눔에 동참하고 있다.

하반기 나눔인성모금에 참여한 어린이집은 ▲삼환어린이집 ▲달콤어린이집 ▲대림꼬마성어린이집 ▲불당으뜸어린이집 ▲불당행복어린이집 ▲생각주머니어린이집 ▲성성나래어린이집 ▲아이솔어린이집 ▲아이행복어린이집 ▲용곡세광어린이집 ▲우주어린이집 ▲전원어린이집 ▲천안다온어린이집 ▲천안한들어린이집 ▲청솔비테어린이집 ▲하늘땅어린이집 ▲한마음어린이집 ▲한빛어린이집 ▲해링턴어린이집 ▲호서대학교부설 어린이집 등 총 20곳으로 2023년 상반기보다 두배 많은 어린이집이 나눔에 동참해 따뜻한 마음을 전달했다. 모아진 후원금은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소중히 사용될 계획이다.

이운형 천안시복지재단 이사장은“어릴 때 부터 주변의 이웃을 돌보고 나누는 아동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전하고, 아동들이 이런 좋은 일을 실천할 수 있도록 장을 마련해주신 모든 학부모님과 교사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인사를 전했다.

<사진설명>

천안시복지재단 나눔인성모금 참여 어린이집